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합배송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trustjapan    작성일 25-06-10 15:29   

본문


2개 이상의 신청서를 합배송으로 받아보실 경우
해당 신청서를 게시판으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작성하실 때 
"합배송" 체크란이 있습니다만,



해당 사항으로는

ㆍ하나의 신청서 내 복수상품의 합배송 요금이 발생하는 것인지

2개 이상의 신청서를 합배송을 원하시는 것인지

혹은 아직 작성하시지 않은 신청서와의 합배송인지

ㆍ실수로 합배송을 체크하신 것인지

알 수가 없어 게시판에 요청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합배송을 체크하지 않으셔서

그대로 출고가 된 후에,

합배송 예정이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유가 있어

합배송으로 받아보실 분들은

게시판에 공유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합배송을 염두하신다면
상품 입고 전에 요청해주시고,

합배송 예정이지만 시간이 조금 필요한상품은

합배송 예정이니 출고보류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상품 출고를 위한 조치이오니

다시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



HOME 회사소개 제휴/광고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상호:株式会社ミエル
  • 사업자등록번호:1200-01-164060
  • 주소: 大阪市西区北堀江2-4-11サンライズビル11階
  • TEL:070-4578-8911
  • 이메일: support@trustjapan.kr
  • 트러스트 재팬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가격허위신고 적발 시, 과태료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파손이나 분실 등 불의의 배송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절대 배송신청서에 기재 된 금액 이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