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보관료는 언제부터 발생하는 건가요?
작성자 major    작성일 23-04-01 11:05   

본문

보관료는 신청서에 기재한 첫 제품 도착일(입고일)을 기준으로 1달간 무료보관 입니다. 


해당 무료 보관일을 초과할 경우, 기본 보관료 및 하루당 보관료가 추가 발생합니다.


무료 보관일에는 공휴일과 주말이 모두 포함된 기간으로 공휴일이나 주말이 겹치는 경우에는 무료 보관일을 몇 일 여유 있게 넉넉하게 남겨 두시고 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0일 경과 시 7일¥100 (한 상품당)이 책정됩니다.


※최대 180일 경과 시 상품은 전량 폐기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보상 되지 않습니다.


※사업자로 장기간 재고 보관이 필요한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HOME 회사소개 제휴/광고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상호:株式会社ミエル
  • 사업자등록번호:1200-01-164060
  • 주소: 大阪市西区北堀江2-4-11サンライズビル11階
  • TEL:070-4578-8911
  • 이메일: support@trustjapan.kr
  • 트러스트 재팬은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가격허위신고 적발 시, 과태료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파손이나 분실 등 불의의 배송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절대 배송신청서에 기재 된 금액 이상 보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